배송문의

본문 바로가기
  • 배송문의

    bce13a1edd13b114047db13a6458f85f_1454473690_62.jpg
     

    FAQ 검색
    FAQ 검색

    배송문의 목록

    1. Q

      <배송문의>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A. 제품별 상이하나 모든 제품은 일주일이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킹/패치가 들어가는 제품 - 주말,공휴일 제외 3~7일가량 소요됩니다.
      마킹/패치가 들어가지 않는 제품 - 주말,공휴일 제외 3일가량 소요됩니다.

      (예: 금요일 주문의 경우 토/일요일을 제외하고 3~7일 가량 소요됩니다) 

       


      비시즌 - 10월~2월  

      - 4일 이내 발송

      시즌 - 3월~9월 

      - 7일 이내 발송 


       

       

      - 이는 일반 기성복 제품과 달리 마킹/개인화 수작업이 필요한 상품이므로 고객님의 넓은 양해바랍니다.

      특별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개별연락드립니다 

      인기상품이거나 입고지연의 경우 SMS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경우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로 플라이사커I에서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2. Q<배송문의> Q. 대회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급한데 목요일까지 받을 수 있나요?

      A

       

      주문 후, 대회 일정에 관한 내용을 요청사항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날짜를 맞추어 드립니다.
       

      혹, 물류 여건상 불가능 할 경우 즉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전화 꼭 받으셔야 해요 ☞☜..♡

       

    3. Q

      <배송문의> Q.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

      A. 저희 플라이사커의 경우 주문서를 따로작성해주시면 시스템상 묶음배송이 불가능합니다.

      따로 주문하셨는데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서를 취소해주시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다시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발송전, 플라이사커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묶음배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Q<배송문의> Q. 현재 상태가 "발송"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A

      A.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가 되면 이미 저희 플라이사커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보낸것입니다 ^^

      위의 경우에는 상품이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아, 이동중에 있으므로 추적이 어려운 것 이구요.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 주시면 조회가 가능하니 이점 확인해 주세요 ^^ 

       

      따라서, 보통 발송 문자 받으신 다음날(택배사 사정으로 딜레이 될 경우,이틀이내) 도착합니다.

       

    5. Q

      <배송문의> Q. 주문 상품 중에  한가지 상품만 왔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A

      저희 플라이사커는 기본적으로 전체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상품에 따라 제작 시일 및 입고 시일이 다르기 때문에 가급적 먼저 준비가 되어 발송이 가능한 상품은 먼저 선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분리가 되어 부분발송이 된 경우에 배송비는 모두 저희 플라이사커에서 부담합니다.

       

      확인이 다소 어려울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6. Q<배송문의> Q. 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

      배송완료로 조회가 되는 상품은 저희 플라이사커 에서 발송되어 

      택배사쪽으로 이동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를 알고자하시면 상품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여 

      로젠택배사(1588-9988)로 문의하여 주시면 됩니다 ^^ 
       

      상품의 운송장 번호를 조회 하시면 해당 지점의 연락처와 당담기사의 확인이 

      가능하니 위치 확인 또는 요청 건이 있을시에 참고해 주세요 ^^

       

    전체분류

    나의정보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장바구니

    쇼핑몰 검색

    위시리스트

    REVIEW

    INFO

    회사명. 플라이사커 주소. 인천 중구 운서동 3103-9
    사업자 등록번호. 121-24-38769 대표. 김원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원희
    전화. 010-4848-5431 팩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3-인천중구-0215
    Copyright © 2001-2013 플라이사커.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010-4848-5431

    통화량이 많을 때는
    고객센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Mon-Fri am 10:00 - pm 06:00 ㅣ
    Lunch am 12:00 - pm 1:00
    Holiday Off

    FAQ 1:1 문의 비회원 주문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