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문의

본문 바로가기
  • 주문문의
    FAQ 검색
    FAQ 검색

    주문문의 목록

    1. Q<주문문의> Q. 한가지 이상의 상품을 주문할 경우 한번에 구매할수있나요? 

      A

      A. [장바구니]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여러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먼저 [장바구니]에 모든상품을 담아 구매해주세요.

       

    2. Q<주문문의> Q. 비회원도 주문가능한가요?

      A

       

      A. 비회원 또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의 색상/사이즈/마킹 등을 선택 후 장바구니 또는 바로구매 클릭하신 다음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비회원 구매하기로 주문해주세요 ^^

      꼭!! 주문확인 또는 주문조회를 위하여 주문번호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3. Q<주문문의> Q. 비회원인데 주문확인 또는 주문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

      A. 사이트 메인화면 오른쪽 하단에 비회원 주문조회란이 있습니다. 

       

      주문조회 클릭후에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

       

    4. Q

      <주문문의> Q. 사이즈 또는 마킹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후,

      사이즈/마킹/반팔긴팔 변경을 원하시면, 
      아직 마킹 작업이 완료 되지 않았을 시에 한하여 변경해드립니다. 


      하지만 이에 따른 딜레이(+2,3일)가 발생할 수 있는 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 Q<주문문의> Q. 상의만 구매 또는 하의만 구매하고 싶습니다. 

      A

       3장 이상 가능합니다.  

       

      예) 20,900원 제품의 경우 상의만 하실 경우,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 이는 상의에 엠블럼.스폰서.등번호.이니셜이 모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20,900원 제품 - 17,000원
      32,900원 제품 - 28,000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Q<주문문의> Q. 결제 후 취소 시 계좌로 환불 되나요? 

      A

       

      마킹 등이 들어간 제품의 주문 및 결제 후, 이미 물품이 만들어진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이는, 이미 고객님의 요청에 의하여 개인화 되어버린 제품이므로 주문 전 꼭 유념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카드 취소 - 취소 즉시 해당 카드사로 전달되어 결제취소 처리됩니다 (고객님의 카드사에 따라 3~5일 가량 소요)


      무통장 입금 후 취소 - 저희쪽으로 환불 받으실 계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저희는 보안상 입금해주신 은행의 계좌번호를 알 수 없어요)

                                        환불 받으실 계좌 알려주시면, (고객게시판 -비밀글 또는 고객센터)

                                        당일 입금해드립니다. (국.공휴일은 다음 평일날)

       

    7. Q<주문문의> Q. 결제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A

      플라이사커에서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계좌이체, 에스크로이체가 가능합니다.

      또한 쿠폰과 적립금 예치금또한 같이 결제하실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시에는 카드결제사의 설치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인 결제가 진행됩니다.

       

    8. Q

      <주문문의> Q. 반품/교환/환불 안내 

      A

       

      반품/교환 불가능한 경우


      1. 요청하신 넘버 및 스폰서 / 이니셜 마킹이 들어가는 제품은 개인요청에 의한 제작 상품은 사이즈 교환 및 반품 환불이 불가합니다.? <꼭 주문전 확인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

      2. 제품 사용 흔적 및 세탁 흔적이 있는 경우.
      3. 상품을 받은 후 1주가 경과한 경우.

       

       

       

      반품/교환 안내

      ?

      ?상품 하자 및 교환(마킹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의 경우에 한함. 사용한 흔적이 없는 경우 1회에 한함.)

      구입(택배수령) 후 7일 이내 플라이사커로 도착된 경우 상품,,상품비닐(포장)및 사은품이 보존된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고객변심,주소불명,주문착오 : 왕복택배비(6,000원) 고객님 부담

      - 플라이사커 고객센터로 접수 후, 택배 발송(택배비동봉) 해주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 미접수시, 반품을 하시더라도 고객님께 재반송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안내 

       

      무통장 입금의 경우 - 반송해주신 물품이 물류센터로 도착 후,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예금주/은행명 동봉) 당일 오후7시 이전 환불처리됩니다

      카드 입금의 경우 - 반송해주신 물품이 물류센터로 도착 후, 당일 오후7시 이전 카드취소처리 해드립니다 (해당 카드사에 따라 3~5일 가량 소요됩니다) 

       

       

       

       

    9. Q

      <주문문의> Q. 단체 명단을 어떻게 작성하나요?

      A

      d0033b633cc2490aa6559d991844e0fe_1457333941_36.jpg 

       

      수량에 맞게 증가 버튼을 누르시

      하단의 창에 유니폼양식을 작성하는 칸이 추가됩니다.

       

      등번호와 이니셜 반팔 긴팔 사이즈를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

       

      위 방법이 어려우시면

      네이버 메일로

      fly5431@naver.com

      명단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전체분류

    나의정보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장바구니

    쇼핑몰 검색

    위시리스트

    REVIEW

    INFO

    회사명. 플라이사커 주소. 인천 중구 운서동 3103-9
    사업자 등록번호. 121-24-38769 대표. 김원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원희
    전화. 010-4848-5431 팩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3-인천중구-0215
    Copyright © 2001-2013 플라이사커.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010-4848-5431

    통화량이 많을 때는
    고객센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Mon-Fri am 10:00 - pm 06:00 ㅣ
    Lunch am 12:00 - pm 1:00
    Holiday Off

    FAQ 1:1 문의 비회원 주문조회